“설 연휴 고향 대신 해외로”…약 100만명 떠난다

“설 연휴 고향 대신 해외로”…약 100만명 떠난다

admin  |   2024-11-17 05:58:44

현재 부산시 인구가 332만 명이니.

국산화에 일단 성공한 누리호는 연료 주입에 시간이 오래 걸리는 액체연료 로켓이다.아무런 사전 예고가 없는 상황에서 어둠이 내려앉은 저녁 시간에 큰 비행체가 연기를 내뿜으며 우주 공간으로 올라가는 장면을 많은 국민이 목격하고 놀랐다.

“설 연휴 고향 대신 해외로”…약 100만명 떠난다

즉 핵폭탄·원자폭탄·인공위성을 개발했다.하지만 달 궤도선을 이미 가진 미국은 추가로 달 궤도선을 보내려면 돈이 많이 들어 고민이 많았다.중국 사례를 보면 우주개발은 조용히 추진하는 것이다.

“설 연휴 고향 대신 해외로”…약 100만명 떠난다

김경민 한양대 정치외교학과 명예교수 우주 관련 뉴스가 요즘 많이 보도되고 있다.이 때문에 우주 강국들도 고체연료 로켓의 실험을 조용히 진행한다.

“설 연휴 고향 대신 해외로”…약 100만명 떠난다

우주시대를 향유할 주인공인 젊은 MZ세대를 위해 기성세대는 더 탄탄한 우주 기술의 기반을 구축해줘야 한다.

이는 미국이 제안해 성공한 것이다.18년 유배 중 다산이 친족·제자들에게 보낸 성찰의 편지엔 이런 구절이 있다.

새해엔 면피 사회에서 벗어나 스스로 책임지는 사회로 조금씩 성숙해져 가길 바란다.부동산 투기 등 부정한 수단들이 여과없이 부로 이어진 세상에서 모난 돌이 정 맞는다 굿이나 보고 떡이나 먹자는 체념적 현실 도피가 굳어져 왔다는 해석도 나온다.

자아 확대가 아니라 자아 도피가 체질화돼 공과 사.폐족들은 글공부를 하고 행실을 삼가 착한 본성을 지켜나가지 않을 바엔 차라리 오그라들어서 없어져버려야 한다.


 Flink >
 Link
 Sprocket 1.차량 트렁크 넣어둔 캠핑용 가스통 폭발…60대 운전자 화상  2.권도형 LUNA·UST 붕괴 마음 아파···BTC 준비금 사용 내역 정리 중  3.대유에이텍(002880) 3Q15 Review.  4.또 2만명 깨졌다…8월 출생아도 ‘역대 최소’  5.차량 트렁크 넣어둔 캠핑용 가스통 폭발…60대 운전자 화상  6.ECB 총재 가상자산, 가치 없다…규제 필요해  7.‘739억원 피해’ 수원전세사기, 공인중개사 등 62명 경찰 조사  8.낚싯줄에 엉킨 새끼 남방큰돌고래 '종달이' 구조 나선다  9.“트럼프의 유산이 서반구를 오염시켜”  10.SK엔무브, 신사업 시동…한화에어로와 선박용 ESS 액침냉각 개발  
후오비 코리아, 수평적 조직 문화로 경쟁력 강화 나서피치 "한은, 금융 위험 우려에도 연내 금리 동결"그래도 어쩌다 한 번씩 기적은 일어난다SIMPAC (009160) 2016.05.19 탐방보고서01. 미 1분기 성장률 속보치 1.6%…예상치 큰 폭 하회(종합)골드만삭스 CFO 가상화폐 거래 데스크 개설한다‘클러치 박’ 박정아가 끝냈다2002년생 서울권 1차지명 맞대결…LG 강효종이 웃었다짐 크래머 "유가 상승, 파월 괴롭힐 것"클린스만호, FIFA랭킹 25→27위, 아르헨은 6년 만에 1위 탈환속보 이재명 의제 정리 녹록치 않아…일단 尹 만나겠다미국 수퍼 ‘트조’엔 특별한 게 있다코리아마켓PRO회원전용中 종양 전문 헬스케어 링크독, 나스닥 IPO 신청북미회담 금융시장영향은피치 "한은, 금융 위험 우려에도 연내 금리 동결"中 종양 전문 헬스케어 링크독, 나스닥 IPO 신청속보 이재명 의제 정리 녹록치 않아…일단 尹 만나겠다하이테크 문화공장, 퐁피두 센터중국 5월 소매판매 전년비 12.4%…전월치 17.7%준우승 김연경 "은퇴? 많은 분들이 원하셔서 고민중"4월에 다시 듣는 ‘픽스 유’日증시, 美주가지수 하락 뒤 혼조불신 키우는 좌충우돌 신생 가상화폐 거래소한 아이 키우려면 온 마을이 필요왜 국회의원이 스스로 쓸모없다 하나...의석 늘리고 표만큼 나누자아이오니아, 부동산 블록체인 엑스포서 가상화폐 거래소 미래 제시투수로 볼 하나, 타자로 스트라이크 하나 줘도… 이겨내는 오타니미국은 무슨 청구서를 꺼내들까총선 앞두고 지역 의대 유치전 과열시키는 정치권